실내 공기에 생기를 불어넣다. welle 에어 서큘레이터 W-AC880 – 벨레 매거진
본문 바로가기

TECH

실내 공기에 생기를 불어넣다. welle 에어 서큘레이터 W-AC880

DATE. 2019.05.22.

사계절 실속있는 냉난방 공기 순환 서큘레이터

air

air0

air3

air4

벨레welle의 가정용 전자제품을 위한 제품들로 구성된 벨레 홈welle HOME은 세계적인 가정용품 제조사들과의 협업으로 생활 공간에 꼭 필요한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벨레 홈welle HOME의 에어 서큘레이터 W-AC880은 기능에 충실한 미니멀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파스텔 톤이 감도는 화이트와 민트 2가지 색상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air5

air6-1

air6-2

air7

벨레welle 에어 서큘레이터 W-AC880은 기능적으로 매우 단순합니다. 바람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선풍기로도 쓸 수 있고, 자동 좌우회전이 가능합니다. 바람의 방향은 위로 90도 아래로 15도까지 조정할 수 있어서 실내의 공기를 순환시키는데 유용합니다. 특히, 여름에는 에어컨, 겨울에는 온풍기와 함께 사용하면 최적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air8

air9

air10

4계절 내내 사용하는 서큘레이터를 가장 잘 사용하는 방법은 하루 종일 틀어놓는 것입니다. 그리고 사용 시간이 긴 만큼 날개와 창살에 먼지를 자주 청소해야 합니다. 기존의 서큘레이터들은 분리가 쉽지않아서 먼지가 낀 상태로 방치하는 경우가 많지만, 벨레welle W-AC880은 커버 분리가 쉬워 자주 세척할 수 있어서 언제나 산뜻한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air11

air12

air13

air14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