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스피커’로 알려진 벨레가 선보이는 미니오디오 – 벨레 매거진
본문 바로가기

LIFESTYLE

‘테이블스피커’로 알려진 벨레가 선보이는 미니오디오

DATE. 2022.02.08.

Product: welle mini audio


Product Code: W401D

Concept: 나무와 금속의 조합, 기본적인 직선과 기본도형으로 디자인된 클래식한 미니오디오

Features: 유선 입출력과 블루투스 등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의 걸맞는 멀티소스를 지원하는 미니오디오, 크림과 카키 두가지 컬러, 버튼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 묵직한 저음, 이퀄라이저, 모두가 원하는 기능을 전부 담은 취향저격 스피커.

w401d소개영상보러가기

클래식과 올드함의 사이에서 “벨레 미니오디오W401D”

우리는 살면서 클래식(classic)과 올드(old)의 차이를 종종 잊어버린다. 단순히 시대의 흐름을 따라가는 트랜드는 시간 앞에서 자칫하면 올드해지기 쉽기 마련이다. 자신만의 가치를 잃지 않고 시대의 변화를 잘 소화해 내는 것이 클래식이다.

벨레 미니오디오 W401D는 클래식하다. 사각형과 원으로 이루어진 요소들은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눈에 띈다. 오랫동안 함께해도 편안하고 앞으로도 더 같이 지내고 싶은 마치 오래된 친구 같은 스피커를 만들고 싶었고, 그렇게 해서 탄생하게 되었다.

우드와 메탈의 절묘한 조화

아주 익숙한 형태의 오디오처럼 보여서 단순한 그냥 흔한 오디오라고 생각하면 금물이다. 그 이유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모두가 원하는 기능을 전부 담은 취향저격 스피커로 패브릭이 주는 편안함과 우드에서 느낄 수 있는 따뜻함, 금속이 주는 차가우면서도 깔끔함이 조합되었다.

벨레 미니오디오 W401D는 패브릭과 나무, 그리고 금속이 고루 섞여 조화되었고 묵직하면서 안정적인 매력을 뽐낼 수 있게 되었다. 늘 곁에 있는 당신의 친구처럼 우리는 묵묵하게 언제나 그 자리에 있는 질리지 않는 스피커를 만들고 싶었다.

imageimage

각자의 취향이자 개성, 그리고 매력

벨레 미니오디오 W401D는 색상이 2가지이다. 밝고 따뜻함, 그리고 깨끗한 컬러의 크림색과 묵직하며 정적인 카키색 중 선택이 가능하다. 사이드 우드는 기본적으로 Poplar tree 베이스에 Walnut 무늬목으로 마감했다. 보여지는 모습만큼이나 기능도 중요하기 때문에 메인프레임은 고밀도 MDF를 사용하여 스피커의 통울림을 구현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공간을 가득 채워주는 사운드, 그리고 다양한 기능을 한 박스에 구현해 내었다.

imageimage

우리의 이야기

우리는 소비자에게 우리의 가치를 증명하고 오랫동안 함께 같이 하고싶은 마음으로 상품을 제작해 낸다. 오랫동안 기억에 남고싶기 때문이다. 물론 고객과 소통하며 피드백을 반영하는 일은 쉽지않고, 모두를 만족시킬 수 없다는 걸 우리 스스로가 알고 있고 이해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는 오늘도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위해 여러 상품들을 제안하며 끊임 없이 연구한다. 이를 통해 단순히 소리가 나오는 스피커가 아닌, 나의 생활공간에 멋을 더하는 인테리어 오브제이자 고음질의 음악을 전하는 스피커로 일상에 감성을 더하고 삶의 질을 높여주는 상품을 선보인다. 우리는 무조건 비싼 상품을 사는 것보다 구매한 상품을 가장 나 답게 쓴다는 것이 더욱 멋진 일이 된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우리의 고객이 단순히 제품이 아닌 라이프스타일을 소비하기를 바란다.

벨레 미니오디오W401D 구매하러가기


벨레 미니오디오W401D 구매하러가기


COMMENT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