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e(벨레), 테이블스피커이야기 – 벨레 매거진
본문 바로가기

LIFESTYLE

welle(벨레), 테이블스피커이야기

DATE. 2022.03.08.

Product: welle Mellow Bluetooth Speaker Table


Product Code: W301T, W501T, W001T


Concept: W301T / W501T / W001T – 사이드테이블형 블루투스 스피커


Features: 최대 88W 360도 사운드(W301T, W501T), 듀얼 스테레오 사운드(W001T) 유•무선 충전(W501T,W001T), USB 재생(W001T)

 

welle mellow W301T, W501T, W001T, and NEXT

벨레 멜로우의 시작 W301T

멜로우의 첫 시작인 W301T의 목표는 공간을 해치지 않는 스피커다. 그 동안의 까맣고 투박한 일반적인 스피커는 최대한 겉으로 보이지 않아야 했다. 그러나 벨레 멜로우 W301T는 어느 곳에서나 쉽게 어울릴 수 있는 원탁의 형태로 구성하였다. 자연스럽게 360도 사운드로 이어지고, 바닥과 스피커 위치가 떨어진 구조이기 때문에 서브 우퍼가 아닌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넣어 저음을 더했다. 선을 최대한 없애기 위해 무선 블루투스와 고용량 내장배터리를 적용한 멜로우는 실제 사용할 땐 평범한 가구처럼 보인다.

테이블 스피커의 완성 W501T

멜로우의 새로운 버전인 W501T는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기술을 고민하고 추가로 적용했다. 초창기 W301T를 만들고 남은 나무조각으로 스마트폰 스탠드를 만들었다면, W501T는 상판 위에서 무선충전을 할 수 있도록 재설계했다. 사용자의 사용이 편하도록 나무 상판 가운데 십자가 표시를 더한 것은 W501T만의 매력 포인트다.

게다가 블루투스도 향상되었고 TWS까지 지원해 동시에 2대까지 사용할 수 있다. W501T는 밝은 계열의 애쉬우드를 기본으로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의 피아노 마감 스페셜 에디션 그리고 까사미아와 콜라보레이션 모델까지 출시했다. 벨레 사이드 테이블 스피커의 완성형이다.

사용자의 소리를 더한 W001T

W001T는 사용자의 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우선 접근이 쉬운 가격대를 위해 스피커 유닛을 2개로 줄여 둥그런 삼각형 형태로 디자인했다. 나무보다 상대적으로 가공이 쉬운 플라스틱과 메탈 소재를 사용했다. 색상 선택이 자유로운 플라스틱과 메탈 소재의 이점으로 다양한 색상의 테이블 스피커가 되었다.

플라스틱 상판은 자석 고정식으로 본체와 분리되도록 했다. W501T의 장점이던 무선충전과 TWS 연결을 적용했고, 없던 USB 재생까지 추가했다. W001T는 현재 플라스틱 상판 외에도 사용자의 소리를 더해 우드 상판 모델까지 출시한 상태다. 사용자의 선택권은 더 넓어졌다.

벨레 멜로우 그리고 테이블 스피커

어느덧 멜로우는 우리나라에서 테이블 스피커의 대명사가 되었다. 벨레 멜로우는 미드 센추리 모던 스타일을 재해석했다. 미드 센추리 모던은 단순한 디자인과 활용성에 중심을 둔 양식으로 소재의 사용도 중요하다. 멜로우는 미드 센추리 모던 스타일에 기술까지 더했다. 디자인은 변해도 변하지 않는 가치가 하나 있다. 제품은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변화한다는 점이다. 벨레 멜로우도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또 다른 변화를 준비 중이다. 완성에 가까운 디자인은 크게 변하지 않겠지만 새로운 기술을 적용해 더욱 편리한 라이프 스타일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벨레 테이블스피커 바로가기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