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레의 철학이 담긴 금속덩어리 – 벨레 매거진
본문 바로가기

LIFESTYLE

벨레의 철학이 담긴 금속덩어리

DATE. 2022.03.15.

Product: welle magnet opener


Product Code: WM-001

Concept: 벨레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금속 조각

Features: 크기 85 X 54mm, 두께 3mm, 황동소재의 스터프, 뒷면 자석으로 냉장고 등에 사용하는 오브제
벨레의 물결 디자인을 이용해 병을 딸 수 있는 오프너

 

 

벨레의 새로운 시도, STUFF 자석 오프너

벨레는 1년 주기로 신상품을 준비하여 출시한다. 소리로 공간을 채우는 스피커, 공간의 습도를 책임지는 가습기, 공기를 순환시켜주는 서큘레이터 등 공간과 관련된 컨셉으로 제품의 기획 방향을 정하고 있다. 그러다 문득 상품기획팀에서 의견이 나왔다. “갖고 싶은 것도, 만들어보고 싶은 것도 많은데 1년은 너무 길어. 장난감 같은 작은 제품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에서 출발하게 된 벨레 STUFF. 벨레 스터프의 첫 주자로 자주 필요한 물건은 아니지만 꽤 유용한 무언가를 만들어보고 싶었다. 물건에는 기억에 남을 만한 의미도 담고 싶었다. 오랫동안 가치를 담을 수 있게 금속을 선택했다. 금속에 의미를 불어넣었을 때 벨레 오프너가 되었다. 벨레의 묵직한 여운과 변하지 않은 가치를 담았다.

“이것을 소유한 사람에 의해 의미와 사용법이 결정됐으면 좋겠습니다.”

벨레의 철학이 담긴 금속 덩어리

벨레는 물결이라는 뜻이다. 벨레 자석 오프너에 있는 3개의 구멍은 ‘벨레(물결)’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모양이다. 그 중 가장 밑에 위치한 물결에는 특수한 가공이 되어있다. 곡선 부분이 경사지게 깎았는데, 이를 통해 병 음료의 뚜껑을 딸 수 있다. 단지 물결을 표현했을 뿐이고 그중 하나가 병을 딸 수 있을 뿐. 모든 것이 철저하게 계획된 것이 아니지만,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그리고 공감할 수 있는 물결과 같은 라이프 스타일. 벨레의 철학이 담긴 금속 덩어리다.

뜻밖의 용도, 포지티브 사이드 이펙트

사이즈는 일반 명함과 같은 사이즈인 가로54mm, 세로85mm이다. 오프너가 명함 사이즈인 이유는 벨레 명함의 물결 디자인을 참조하였기 때문이다. 두께는 3mm이며 무게는 묵직하다. 소재는 황동이다. 외부에는 코팅이 되어 있어 화학 변화를 막아주며 손에 감기는 그립감과 묵직한 터치감은 피젯스피너처럼 자꾸 손이 간다. 뒷면의 강력한 자석은 자성체와 만나면 딱 달라붙는다. 철판에 자석 오프너만 붙여 놓아도 좋다. 추가적으로 추억이 담긴 사진 한 장과 함께 붙이면 더욱 좋다. 철, 니켈, 코발트의 비율이 높은 금속판일수록 벨레 자석 오프너는 더욱 강력하게 붙는다.


COMMENT

  • gate io giriş2023.05.05. / 22:08

    I am an investor of gate io, I have consulted a lot of information, I hope to upgrade my investment strategy with a new model. Your article creation ideas have given me a lot of inspiration, but I still have some doubts. I wonder if you can help me? Thanks.

  • 익명2023.07.24. / 19:26

    After I initially commented I clicked the -Notify me when new comments are added- checkbox and now every time a remark is added I get 4 emails with the identical comment. Is there any method you’ll be able to take away me from that service? Thanks!
    [url=http://www.goldengoosesstore.com/stardan-c-19_31]golden goose stardan[/url]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